컴퓨터 팁

번개손 다운로드 - 한글타자연습2009 버금가는 무료 한글타자연습 프로그램 번개손 v2.91(영어타자연습)

펭하우스 2010. 8. 25. 11:42
번개손 다운로드 - 무료 한글타자연습 프로그램 번개손 V2.91(영어타자연습)

무료 타자연습 프로그램 번개손 v2.91입니다. 번개손은 개인이 개발한 한글타자연습 프로그램으로 한컴타자, 뽁뽁이타자, 하얀손, 한메타자처럼 영타연습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번개손 타자연습은 용량이 작은 한글타자 프로그램으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문연습, 긴글연습, 타자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며 인터넷 소설이나 동화와 같은 텍스트를 활용하여 긴글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한글타자연습과 관련된 다른 글보기
2009/12/19 - 하얀손 다운로드










※무료 타자연습 프로그램 번개손 설치화면
무료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아무런 제약없이 간편하게 설치를 마칩니다.





※번개손 실행화면
한글 2벌식, 한글 3벌식, 영문연습, 한글 3벌식으로 나뉘어진 타자 연습 설정입니다.
물론 각 언어설정 마다 연습할 글쇠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문연습입니다. 영타연습과 함께 한글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한글타자연습2009보다 좋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아무래도 인터넷 소설이나 동화, 수필 등의 산문을 타자연습에 응용할 수 잇다는 것이겠죠.





본격적인 타자연습을 하고있습니다. 단문연습과 장문연습, 영타연습으로 나뉘어서 할 수 있습니다.






한글타자연습2009와 달리 번개손만의 인티저 버그라는 게임입니다.
시계가 돌면서 시간별로 단어가주어지며 해당 단어를 빠르게 타이핑하는 게임입니다. 아이템도 있어서 게임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저작권이 있는 한글타자연습2009보다 간편하고 응용할 수 있어서 좋은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