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팁

MBTI 성격테스트 - MBTI 무료 성격테스트 프로그램(성격의 장단점을 알고 성격고치기)

펭하우스 2010. 8. 26. 18:43

MBTI 성격테스트는 마이어브릭스 유형지표(The Myers-Briggs Type Indicator)의 약자입니다. 칼융의 심리유형론을 근거로하는 심리테스트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성격테스트 프로그램으로 한 아마추어 개발자가 어려운 심리테스트를 간단하게 게임처럼 mbti성격테스트 프로그램으로 만든 것입니다. 내향, 직관, 감정, 인식의 단계별 문항을 두어서 사용자가 쉽게 성격의 장단점을  볼 수 있습니다.

MBTI심리검사의 총 16가지 유형으로 사람의 심리와 성격을 분류하여 결과물을 분석해서 보여주므로 자신의 성격을 장단점을 알 수 있습니다. 결과물을 보고 성격을 고치거나 바꾸려고 노력할 수 있는 지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기 자신의 성격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좋은 성격으로 만들어야겠지요.


※성격테스트 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



※MBTI 성격테스트 실행화면
각 단계 별로 성격의 장단점을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이 성격장애가 있다고 생각이 들거나 부족한 성격을 고치고 싶다면 mbti 문항을 풀어보고 개발해야할 점을 염두하며 성격을 고쳐야겠죠.
성격고치기나 성격바꾸기는 그리 쉽지는 않지만 위의 심리테스트(mbti검사)를 통해서 성격좋아지는 법을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