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팁

데몬 다운로드 - 데몬 최신버전 한글판 4.35 iso파일실행 가상드라이브(윈도우7 데몬다운)

펭하우스 2010. 8. 25. 11:43

데몬은 대표적으로 iso파일, mds파일, bin파일과 b5t, b6t, bwt, ccd, cue, isz, nrg, pdi, cdi 등의 가상 시디 파일을 컴퓨터로 읽을 수 있도록 가상시디롬을 구현한 프로그램입니다.
CD와 DVD의 이미지 파일을 컴퓨터로 마운트하여 컴퓨터에 가상시디롬을 만들어 냅니다.
네로 버닝롬과 알콜120% 등 시디 굽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원본 CD, DVD의 내용을 가상이미지 시디로 만들어 편리하게 사용토록한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약이 없는 프리웨어로 윈도우2000, 윈도우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7의 32비트와 64비트 운영체제에 완벽하게 호환하는 데몬 최신버전입니다.






데몬 4.35 다운로드


※데몬 설치방법
본 제품의 라이센스는 개인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므로에 데몬 이외의 데몬툴즈에서 제공하는 여러 서비스가 동반 설치됩니다.
해당 서비스의 설치를 원하지 않으면 체크를 제거하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후에 웹브라우저 시작페이지 설정 변경사항입니다.
위의 체크를 제거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데몬의 모든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를 마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원할한 가상시디롬 환경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위 스크린샷은 이전 버전인 3.47과 4.30 버전에 비해 간결하고 깔끔해진 인터페이스 화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