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팁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 빠른 웹브라우저 FireFox 한글 v3.5.4 정식/ 파이어폭스다운 및 설치정보(안전하고 빠른 웹브라우저)

펭하우스 2010. 9. 11. 21:29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파이어폭스 소개

엄청난 속도
웹 서핑 속도를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엔진으로 교체했습니다. Firefox 3보다 2배 이상, Firefox 2 보다는 10배이상 빨라졌습니다. 여러분이 이용하는 웹메일, 사진 공유, 소셜 네트웍 서비스에 더 빠르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안전한 웹 브라우저
사용자의 온라인 상 보안을 가장 최우선 순위에 두고 있습니다. Firefox는 피싱 차단, 악성 프로그램 차단, 원클릭 웹 사이트 보안 인증 등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수천명의 보안 전문가들이 오픈 소스 커뮤니티에서 여러분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일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입맛에 맞는 기능 제공
사용자 모두 각각 다른 웹 서비스 사용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웹 브라우저 기능은 다 같습니다. 하지만, Firefox는 5,000여개의 부가 기능을 통해 여러분의 입맛에 맞는 정확한 기능을 제공해 드립니다.

웹을 위한 고급 기능
Firefox 3.5에서는 현대적인 웹 서비스에 걸맞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생활 보호 모드 및 탭-창 합치기 기능, 성능 향상, 위치 인식 서비스 등 다양 합니다.







※설치정보

파이어폭스를 기본 웹브라우저로 이용하시려면 해당 체크를 하시고 설치하세요.





파이어폭스의 설치가 끝났습니다.





※실행화면
빠르고 안전한 웹브라우저를 사용하시고자한다면 파이어폭스를 권장합니다.
설치해본 결과, 가볍고 빠른 기능이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