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게임

The Infection 다운로드 - 하프라이프처럼 괴생명체들과 싸우는 액션 게임

펭하우스 2009. 9. 30. 20:46
 
 
 
 

하프라이프처럼 괴생명체들과 싸우는 액션 게임 The Infection
 
14세 이상 사용자만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하프라이프의 고든 박사처럼 괴생명체와 싸우면서 이동하는 액션 게임 "The Infection" 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활용하면서 눈이 없는 괴물이나 날짐승, 일반적인 인간 등을 상대하는 게임으로, 호러 액션 게임이라고 해야 더 어울리는 섬뜩한 느낌의 장면이 연출됩니다.

게임은 기본적으로 횡 스크롤로 진행됩니다. 특정 위치에서 층 개념이 적용되어 아래 층, 혹은 위층으로 이동을 하지만, 좌우 횡으로 움직이는 게 기본 이동법입니다. 무기는 처음 권총 하나만 주어지고 아이템으로 땅에 떨어져 있는 것을 주워서 새로운 무기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그냥 지나면 얻을 수 있는 게 아니고 E 키를 눌러 적극적으로 주워야 하네요. 메인 화기와 칼을 항상 휴대할 수 있는데, E 키로 무기를 줍고 나면 기존의 화기를 버려야 하므로, 무기 교체도 잘 생각해서 해야 합니다. 처음 게임이 시작되고 오른쪽으로 가면 유리 천정이 있는 부분이 보이는데, 이 부분을 총으로 쏘아 깨뜨리고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추가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하프라이프처럼 괴상한 생명체들이 출현하고, 이들과 함께 괴기스런 호러 장면도 연출되어 간담이 서늘해지네요. 한 화면에 보이는 모든 적들을 다 없애야 오른쪽 끝의 비상구 문이 열리게 되므로, 혹시 오른쪽으로 이동되지 않으면 남아 있는 적을 제대로 없애줘야 합니다.

기본 캠페인 모드 외에 서바이벌 모드도 준비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 실행 또는 설치방법
내려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어준 다음 해제 폴더 내의 swf 파일을 곰플레이어 같은 Flash Player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해서 실행하면 됩니다.


☞ 키 설정
마우스 왼쪽버튼: 무기 발사
마우스 이동: 조준선 이동
W/S: 점프/앉기
A/D: 좌우 이동
Q: 무기 바꾸기
E: 사용/줍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