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팁

아바스트 홈프리미엄 다운로드 - 윈도우7 64비트 알약 대체 백신/ 아바스트 홈프리미엄 다운로드(무료 라이센스 키 등록방법)

펭하우스 2010. 8. 25. 11:46
윈도우7 64비트 백신과 과련된 다른 글보기
2009/12/12 - Panda Antivirus Pro 2009



※본 프로그램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아바스트 홈프리미엄은 윈도우7 64비트 운영체제에 적확한 프로그램입니다.

국내에는 윈도우7 백신이 출시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무료 백신인 아바스트의 사용을 권합니다.
(국민 백신으로 자리 잡고있는 V3와 알약은 윈도우7 32비트까지만을 지원합니다.)

윈도우7 64비트 운영체제의 등장과 함께 아바스트 홈프리미엄은 최적의 윈도우7 무료 백신으로 주목을 받습니다.
국내 64비트 백신 시장의 불모지를 뚫고 들어온 아바스트의 설치 및 다운로드와 무료 라이센스키를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지원 운영체제
  • Windows® Vista, Windows XP (64비트), Windows 95/98/Me, WIndows NT 4.0, Windowsw 2000/XP, Windows 7
  • Windows 95/98/Me/NT4는 2009년 12월까지만 지원 예정




아바스트 홈프리미엄의 윈도우7 호환성에 대한 한국지사의 공지입니다.




※설치방법
최초 다운로드한 어베스트 홈에디션 한국어 버전은 설치과정이 아래와같이 매우 간단합니다.






※아바스트 백신 실행화면입니다.
아바스트 홈프리미엄은 설치후 데모 라이센스를 갖습니다.
데모 라이센스란 설치후 6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뜻합니다.
아바스트의 정책상 간단한 이메일 등록을 통해 홈에디션에 대한 무료 라이센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홈에디션 구동 화면입니다.
마치 멀티미디어 플레이어같은 간결한 인터페이스가 눈이 들어옵니다.






어베스트 첫실행을 하시면 데모 라이센스를 보여줍니다.
데모 라이센스 우측 등록탭을 누릅니다.





어베스트 홈에디션 등록을 할 수 있는 어베스트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위 화면에서 빨간박스에 공지되어있는 내용처럼 이메일 등록을 통해 기본 1년의 사용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 라이센스 기한 1년 이후에도 역시 재등록을 통해서 1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위 라이센스를 얻기 위해서 기입해야 할 이메일 주소, 이름 등의 정보화면입니다.
간단한 등록으로 가능하니 윈도우7 64비트 무료 백신으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베스트 한국지사를 통한 라이센스 얻기
어베스트 홈페이지보다 한결 간결한 신청관련 내용이 보입니다.
빨간박스의 라이선스 무료신청이 있군요.







어베스트 본사와 마찬가지로 이메일, 이름 등의 간단한 정보 기입을 통해서 무료 라이센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42K9AWZKLbHMNZTaU8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