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팁

클릭투트윅 다운로드 - 윈도우7 64비트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클릭투트윅 4.5

펭하우스 2010. 8. 25. 11:46
클릭투트윅 다운로드 - 윈도우7 64비트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클릭투트윅 4.5

클릭투트윅 4.5
는 내 컴퓨터의 윈도우 환경을 최적화시켜주는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클릭투트윅은 이지클린, 고클린과 마찬가지로 레지스트리 최적화, 시스템 문제 해결, 인터넷 최적화, 악성코드 제거 등 윈도우를 사용할 때 꼭 필요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클릭투트윅은 윈도우7 및 64비트 운영체제에서 작동되는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게임을 주로 즐기는 컴퓨터 사용자라면 클릭투트윅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내컴퓨터의 최적화는 물론, 요즘들어서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으로 때문에 오토마우스 사용이 어려우나
클릭투트윅을 자체기능으로 오토키보드와 오토마우스 기능이 있어서 쉽게 게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투트윅 다운로드



※클릭 투 트윅 4.5 설치방법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위 화면에서처럼 제휴프로그램이 동반설치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의 설치를 원하지 않으시면 체크를 제거하시고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클릭투트윅 4.5 실행화면
시스템에 오류가 있을 경우에 문제를 찾아내서 해당 오류를 고치고 시스템 성능을 회복시키는 기능입니다.
레지스트리 청소와 윈도우의 하드디스크 최적화를 도와줍니다.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서비스 종류와 컴퓨터 사양을 고려하여 인터넷 속도를 향상시키는 기능입니다.
유해사이트 차단은 물론 인터넷 사용시 팝업과 광고를 차단해 줍니다.





기본적인 컴퓨터 튜닝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설정을 통해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에 맞춰 컴퓨터 설정을 새로합니다.





요즘 많이 문제가 되고 있는 악성코드에 대한 제거 기능입니다.
사이트 방문이나 프로그램 설치를 통해서 원치 않게 내컴퓨터로 침입한 악성코드를 실시간으로 감시할 뿐 아니라 제거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사용자들이 특히 클릭투트윅을 사용하는 이유는 매크로 기능일겁니다.
위 기능은 오토키보드와 오토마우스 기능으로 내컴퓨터의 키보드 보안에 걸리지 않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