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팁

PC방 바탕화면 런처 다운로드 - 피시방처럼 바탕화면 만들기 프로그램(바탕화면 아이콘정리)

펭하우스 2010. 8. 24. 09:39

PC방 바탕화면 런처 다운로드 - 피시방처럼 컴퓨터 바탕화면 만들기 프로그램(바탕화면 아이콘 정리)

PC방 바탕화면처럼 내컴퓨터의 윈도우 아이콘을 정리해주는 바탕화면 런처입니다. 이 버전은 게임방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런처 중의 하나입니다.

사용방법도 쉬워서 아래 파일을 받아서 설치 후에 디스플레이 정보에서 간단하게 바탕화면을 고를 수 있습니다.

게임을 자주 하는 게이머라면 평소에 자신의 컴퓨터 아이콘을 바탕화면 런처로 깔끔하게 정리해서 사용하는 것을 권합니다.
바탕화면 최적화 화면은 1280*1024 입니다.
 
※주의
윈도우7 및 비스타에서는 바탕화면 런처가 호환되지 않습니다.

※사용법

피시방처럼 바탕화면 런처를 설치 후에 윈도우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디스플레이 속성에서 배경화면을 이미 설치된 main.html 고르시면 바탕화면 런처가 작동됩니다.


바탕화면런처 다운로드






※PC방 바탕화면 런처 설치화면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풀면 위처럼 런처 설치 프로그램이 생성됩니다.




피시방처럼 바탕화면 런처는 C:\WINDOWS\Web\Wallpaper에 설치됩니다.
바탕화면 런처를 설치 후에 윈도우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디스플레이 속성에서 배경화면을 이미 설치된 main.html 고르시면 바탕화면 런처가 작동됩니다.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콘을 새롭게 정렬합니다.
바탕화면의 최적화된 화면은 1280*1024 입니다. 여기에 맞춰서 사용하세요. 



※PC방 바탕화면 런처 실행화면입니다.
쉽고 간편하게 윈도우즈의 산재되어있는 아이콘을 일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위 화면처럼 깔끔한 모습으로 내컴퓨터를 사용해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