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팁

고클린 다운로드 -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1.2.5 다운로드

펭하우스 2010. 8. 24. 09:46

고클린 다운로드 -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1.2.5 다운로드

고베트에서 만든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입니다. 고클린1.2.5 버전은 최신버전으로 컴퓨터의 불필요한 레지스트리 청소와 익스폴러 최적화, 메모리 최적화, 하드웨어 온도 체크 등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갑자기 컴퓨터가 느려졌을 때 고클린을 사용해서 컴퓨터 속도를 개선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고클린은 윈도우7 64비트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고클린1.2.5의 기능 설명


레지스트리최적화: 컴퓨터에 불필요한 레지스트리를 삭제하여 윈도우의 상태를 최적화합니다.
익스폴러최적화: BHO 부분의 불필요한 레지스트리 값을 제거하여 익스폴러의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하드디스크최적화: 커뮤터 작업을통해 쌓이게 되는 불필요한 파일을 제거합니다.
메모리최적화: 사용 가능한 메모리를 재정렬하여 메모리를 확보합니다.
인터넷최적화: 네트워크값을 측정, 그 값으로 레지스트리를 수정여 인터넷 속도를 최적화합니다.
시작프로그램관리: 불필요한 시작프록램을 관리하여 리소스 낭비를 막아줍니다.
종료타이머: 사용자가 지정한 시간에 메모글을 띄우거나 컴퓨터를 자동종료 시킬 수 있습니다.
시스템정보: 내컴퓨터의 그래픽카드 및 사운드카드, CPU정보를 알려줍니다.
파일강제삭제: 현재 사용중의 이유로 엑세스가 거부되어 삭제되지 않는 파일을 강제로 삭제합니다.
하드디스크상태점검: 하드디스크 자가진단 기능입니다. 하드디스크의 위험 상태를 수치로 알려줍니다.
하드디스크온도: 하드디스크 내부에 장착된 센서를 통해서 온도를 측정하고 위험을 알려줍니다.
CPU온도, 그래픽카드 온도: CPU온도, 그래픽카드온도, 메인보드온도의 측정된 값을 알려줍니다.
컴퓨터사용시간 체크: 컴퓨터의 켜진시간과 꺼진시간을 체크하여 알려줍니다.
윈도우 팁: 윈도우즈의 레지스트리 값을 수정하여 속도향상과 편리성을 높입니다.


고클린 다운로드





※고클린 설치화면
컴퓨터 레지스트리 청소 프로그램 고클린1.2.5의 모든 설치가 끝났습니다.





※고클린1.2.5 실행화면
이지클린이나 ccleaner, 클릭투트윅 등의 컴퓨터 레지스트리 청소프로그램이 그렇듯이 한 화면에 고클린의 모든 사용법과 인터페이스가 나와있군요. 지원하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지스트리최적화, 인터넷최적화, 익스폴러최적화, 하드디스크최적화, 시작프로그램관리, 강제 프로그램 삭제, 개인정보 삭제, 파일 강제삭제, 종료타이머, 액티브X삭제, 하드디스크 상태점검, 하드디스크 온도, CPU온도 및 그래픽카드 온도, 시스템정보, 컴퓨터 사용시간 체크, 윈도우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