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팁

알집 다운로드 - 알집최신 8.0 beta2 압축프로그램 (egg 파일 압축풀기)

펭하우스 2010. 8. 24. 09:51
알집 다운로드 - 알집최신 8.0 beta2 압축프로그램 (egg 파일 압축풀기)
알집8.0은 국산 압축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압축/압축해제 프로그램입니다.
알집으로 압축을 할 때에는 FDD 3.5인치, CD 650MB, CD-R/RW 700MB, DVD-R/RW 4.7GB 및 8.5GB로 저장 장치에 따라 압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의 게시글 저장용량 한계에 맞춰 압축을 할 수도 있는데요.
네이버 블로그 2MB, 다음 블로그 3MB, 싸이월드 게시판 5MB, 다음 티스토리 10MB로 간편하게 파일을 분할압축 할 수 있습니다.
국산 압축프로그램이지만 사용자를 위한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더군다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라는 점에서 알집을 권해드립니다.



알집에서 압축해제가 가능한 확장자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alz, ace, zoo, 7z, zip, z, xxe, war, uu,uue, tgz, tbz2, tbz, tar, rar, pak, nrg, mim, lzh, lha, lcd, jar, iso, img, ice, hqx, ha, gz, enc, egg, ear, cab, bz2, bz, bin, bhx, bh, b64, arj, arc




알집8.0 Beta2 다운로드







※알집8.0 설치방법
알집은 설치가 완료되면 모든 압축 확장자와 연동되므로 바탕화면이나 빠른 실행아이콘을 만들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압축 대상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하면 해당 파일의 압축을 할 수 있으면, 반대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알툴바는 알집의 제작사인 이스트소프트사에서 웹서핑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개발한 제품입니다.
주요기능으로는 빠른검색, 마우스 오른쪽 버튼 해제, 동영상 저장, 화면캡쳐의 기능이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를 원하지 않으시다면 해당하는 추가설치 체크를 제거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알집8.0의 모든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완료와 더불어 익스플로러 시작페이지 변경사항이 있습니다.
다음 포털사이트를 시작페이지로 하고싶지 않다면 해당 체크를 제거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알집8.0 beta2 실행화면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알집은 처음 설치 후에 새로운 버전이 나오면 자동으로 업데이트 권장이 됩니다.
이 버전을 설치하고서 사용하시면 압축프로그램에 관하여 새로운 설치를 하지 않으셔도 무관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