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팁

이지클린 다운로드 - 이지클린 as54/ 이지클린다운 및 설치정보(레지스트리 청소, 인터넷 최적화, 메모리 최적화, ActiveX 최적화 프로그램)

펭하우스 2010. 8. 27. 19:26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이지클린 as54는 레지스트리 정리, 디스크 최적화, 인터넷 최적화, 액티브X 최적화, 메모리 최적화 및 컴퓨터 기록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알툴즈처럼 무료 프로그램으로써 내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하루 실행 횟수 50만회 이상인 검증받은 프로그램입니다.
이지클린은 시스템의 불필요한 각종 임시파일과 불필요한 레지스트리를 자동으로 검색/삭제하여 시스템의 성능을 향상시켜 주는 최적화 유틸리티입니다.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운영되는 무료프로그램으로 10여 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입니다.

※주요기능
- 자동 최적화: 디스크 최적화와 레지스트리 최적화를 한번에 수행합니다.
- 디스크 최적화: 불필요한 파일을 찾아 삭제하여 디스크를 최적화합니다.
- 레지스트리 최적화: 불필요한 레지스트리를 삭제하여 레지스트리를 최적화합니다.
- 메모리 최적화: 사용 가능한 메모리를 확보하여 시스템을 최적화합니다.
- 인터넷 최적화: 레지스트리를 조작하여 인터넷 속도를 최적화합니다.
- 파일, 레지스트리 복구: 최적화시 삭제된 0바이트 파일이나 레지스트리값을 복구합니다.
- 시작 프로그램 관리: 윈도우 구동시 실행되는 프로그램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기록/목록 관리: 시스템에 남는 각종 기록들을 관리(삭제)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자동 업데이트 체크기능을 통해 이지클린을 최신버젼으로 유지합니다. 





※이지클린 설치정보

이지클린 설치와 함께 Adspider, IDFinder, mog 프로그램이 동반 설치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제휴 프로그램은 이지클린 사용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설치를 원하지 않으시면 해당 체크를 제거하고 설치하세요.




이지클린의 모든 설치가 끝났습니다.






※이지클린 실행화면
자동최적화를 실행해 봅니다.




자동최적화를 통해서 삭제된 파일과 레지스트리를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 최적화만을 위해 꾸준한 업데이트와 개발을 해온 프로그램으로써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