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8/26 65

소녀시대 화면보호기 oh - 컴퓨터 바탕화면보호기 다운로드

소녀시대 화면보호기 oh - 컴퓨터 바탕화면보호기 다운로드소녀시대 oh 뮤직비디오를 화면보호기로 만든 소녀시대 화면보호기입니다. 윈도우 화면보호기에 싫증을 느끼셨거나 소녀시대 팬이라면 사용해볼만한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소녀시대(윤아, 수영, 유리, 효연, 제시카, 태연, 티파니, 서현, 써니) 화면보호기는 아래의 방법으로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방법 위 프로그램은 네이버블로그의 별의 테마천국 http://blog.naver.com/badpark에서 제작 배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와 화면보호기를 찾으시면 블로그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사항에 동의 하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C:\Windows 디렉토리에 화면보호기가 설치됩니다. 윈도우즈 폴더에 설치된다고 해서 윈도우가 더럽혀질까..

컴퓨터 팁 2010.08.26

겜플 홈페이지 - 겜플 다운로드 및 브이쉐어 사용법(겜플 홈페이지)

겜플 홈페이지 바로가기 - 겜플 다운로드 및 겜플 브이쉐어 사용법 겜플은 기존의 V-share가 겜플로 변화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겜플 사이트에서 동영상, 영화, 유틸리티, 애니메이션, 음악, 드라마, 휴대기기자료 등을 자유롭게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컨텐츠거래소 겜플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디지털컨텐츠거래소가 없다면 추천합니다. 겜플 홈페이지 바로가기 ※겜플 사이트 화면입니다.처음 가입 후에 무료 마일리지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다운로드 속도가 엄청나게 빠릅니다. ※브이쉐어 이벤트 정보 저렴한 가격으로 24시간 무제한 자유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는 컨텐츠거래소입니다. ※브이쉐어 설치화면 간단하게 모든 설치를 마쳤습니다. ※브이쉐어2 실행화면 브이쉐어2를 사..

컴퓨터 팁 2010.08.26

캠타시아 한글판 다운로드 - 화면의 움직임을 동영상으로 캡쳐 Camtasia Studio 6/ 캠타시아 스튜디오 6 다운로드 및 사용법(강의)

캠타시아 한글판 다운로드 - 화면의 움직임을 동영상으로 캡쳐 Camtasia Studio 6/ 캠타시아 스튜디오 6 다운로드 및 사용법(강의) 캠타시아 스튜디오 6은 움직이는 화면을 동영상으로 캡쳐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모니터에 표현되는 모든 것을 동영상으로 캡쳐 할 수 있으므로 여러가지 용도로 응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및 웹캠 비디오와 오디오를 쉽게 녹화할 수 있어서, 많은 청중 앞에서 프리젠테이션을 할 경우 캠타시아 스튜디오를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캠타시아로 원하는 동영상을 녹화한 후 PMP, MP4 등의 휴대용기기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 비디오로 녹화되며 웹사이트 및 블로그, 아이팟 등의 휴대기기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주요용도 멀티미디어 교육교재, 원교교육, 동영상 녹화, 동영상 ..

컴퓨터 팁 2010.08.26

알약 다운로드 - 무료 백신 알약 다운 및 설치방법

윈도우7 64비트 무료 백신에 관련된 다른 글보기 2009/12/16 - 아바스트 홈프리미엄 (윈도우7 64비트 백신) 2009/12/12 - Panda Antivirus Pro 2009(윈도우7 64비트 백신)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알약은 바이러스와 악성코드 엔진을 동시에 탑재한 국내의 대표적인 무료 백신입니다. 알약은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하이재커, 악성쿠키, 각종 해킹 툴은 물론 일반적인 바이러스로부터 개인용 컴퓨터를 보호합니다. 또한, 실시간 감시기능을 통해 웹서핑 중 인증되지 않은 프로그램 설치시 사용자의 의사와 상관없이 설치되는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차단하여 개인용 컴퓨터의 보안을 강화하는 백신입니다. ※설치정보 알약을 설치하실 때 알툴바가 동반 설치됩니..

컴퓨터 팁 2010.08.26

다이렉트X 다운로드 - DirectX v9.0c 한글 풀버전/ 다이렉트x다운 및 설치정보

다이렉트X 다운로드 - DirectX v9.0c 한글 풀버전/ 다이렉트x다운 ※설치정보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다이렉트X는 컴퓨터 멀티미디어 환경에 필수적인 프로그램입니다. 게임이나 고사양의 그래픽을 요구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다이렉트X는 컴퓨터에 설치되어있어야합니다. 다운받을 DirectX v9.0c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배포하는 다이렉트X 9.0버전의 모든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치정보다이렉트X 9.0c는 알집으로 압축되어 있습니다. 컴퓨터를 포멧하고 다시 설치하시는 경우라면 해당 압축 프로그램인 알집을 우선 다운하셔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알집 v7.42(국산) 블로그 게시물 바로가기

컴퓨터 팁 2010.08.26

대항해시대2 XP가능 - 추억의 고전게임 / 한글판

대항해시대2 XP가능 - 추억의 고전게임 / 한글판대항해시대2 코에이의 명작이죠. 경제시스템(무역)과 롤플레잉요소를 대항해시대라는 테마에 맞게 잘만든 수작 가운데 하나입니다. 대항해시대2를 하다가 밤새던 기억이 나네요. 막 컬러모니터로 컴퓨터가 작동되었을 무렵 대항해시대2의 인기는 대단했습니다. 여러분도 옛시절의 추억으로 다시 돌아가보시기바랍니다.

고전 게임 2010.08.26

엑셀뷰어 2007 다운로드 - MS 오피스 뷰어 Excel Viewer 엑셀뷰어 다운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나온 오피워드2007 Excel Viewer입니다. 엑셀 뷰어는 내컴퓨터에 마이크로소프트의 MS 오피스가 설치되어 있지 않더라도 엑셀 관련 문서 열람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지원되는 파일형식 xlsx xlsm xlsb xltx xltm xls xlt xlm xlw ※엑셀뷰어 지원 프로그램 Microsoft Office Excel 2007 Microsoft Office Excel 2003 Microsoft Excel 2002 Microsoft Excel 2000 Microsoft Excel 97 ※엑셀뷰어 설치정보엑셀뷰어의 모든 설치를 마쳤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에 바로 업데이트가 실행됩니다. ※엑셀뷰어 첫 실행화면 엑..

컴퓨터 팁 2010.08.26

MBTI 성격테스트 - MBTI 무료 성격테스트 프로그램(성격의 장단점을 알고 성격고치기)

MBTI 성격테스트는 마이어브릭스 유형지표(The Myers-Briggs Type Indicator)의 약자입니다. 칼융의 심리유형론을 근거로하는 심리테스트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성격테스트 프로그램으로 한 아마추어 개발자가 어려운 심리테스트를 간단하게 게임처럼 mbti성격테스트 프로그램으로 만든 것입니다. 내향, 직관, 감정, 인식의 단계별 문항을 두어서 사용자가 쉽게 성격의 장단점을 볼 수 있습니다. MBTI심리검사의 총 16가지 유형으로 사람의 심리와 성격을 분류하여 결과물을 분석해서 보여주므로 자신의 성격을 장단점을 알 수 있습니다. 결과물을 보고 성격을 고치거나 바꾸려고 노력할 수 있는 지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기 자신의 성격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좋은 성격으로 만들어..

컴퓨터 팁 2010.08.26

파일질라 다운로드 - 무료 ftp프로그램 파일질라 한글판 다운

파일질라 한글판 다운로드 - 무료 ftp프로그램 filezilla v3.2.8.1 최신버전/ 파일질라다운 및 설치정보(ftp추천)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 프로그램입니다. 파일질라는 ftp프로그램의 기본적인 기능인 업로드와 다운로드 기능이 좋습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자료에 대해서 연결 유지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ftp사이트 관리에 탁월합니다. 처음 설치는 영문으로 나오지만, ftp프로그램은 설정은 정식 할글판 버전입니다. ※설치정보 기본적인 설치과정입니다. 위 스크린샷에서 보는것처럼 설치는 매우 쉽습니다. (파일질라 한글판 다운로드 - 무료 ftp프로그램 filezilla v3.2.8.1 최신버전/ 파일질라다운 및 설치정보(ftp추천)) ※실행화면 모든 설치를 마치고 설치후 실행화..

컴퓨터 팁 2010.08.26